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어워드코리아2016] 언니왕 '언니왕', 유통 및 상거래 분야 뷰티쇼핑 부문 대상 수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4.19 15:58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시상식이 19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주식회사 언니왕(대표 서영우)이 서비스하는 뷰티 미디어 커머스 '언니왕'이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유통 및 상거래 분야 뷰티쇼핑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언니왕'은 미디어 컨텐츠로 차별화를 꾀한 커머스 앱으로, 최근 K뷰티에 관심이 늘어난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영상을 통해 상품을 노출시키고, 노출된 상품을 바로 구매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한국의 뷰티 제품을 활용한 영상을 시청하면 재생 페이지 하단에 영상 내에 등장하는 제품이 노출되어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각 제품의 중국 내 가격들을 비교하는 서비스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중국 내 확보된 물류 시스템과 보세창고 등으로 한국의 정품 화장품을 안전하게 중국 소비자의 배송지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모바일어워드코리아'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서 운영되고 있는 앱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전도유망한 모바일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번 '모바일어워드코리아2016'에서는 공공서비스, 생활서비스, 금융, 교육 등 8개 분야에서 총 36개의 우수한 모바일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수상작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