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어워드코리아2016] SK플래닛 'OK캐쉬백', 비즈니스 분야 마케팅 플랫폼 부문 대상 수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4.19 15:53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시상식이 19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로 국내 최대 규모의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로 성장한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의 'OK캐쉬백'이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비즈니스 분야 마케팅 플랫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OK캐쉬백'은 다양한 브랜드의 포인트를 한 곳에서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소비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손쉽게 포인트 조회, 선물, 충전 등이 가능하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면서 효과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출시 2년 반만에 하루 평균 방문자 수가 75만명에 이를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모바일어워드코리아'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서 운영되고 있는 앱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전도유망한 모바일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번 '모바일어워드코리아2016'에서는 공공서비스, 생활서비스, 금융, 교육 등 8개 분야에서 총 36개의 우수한 모바일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수상작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