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어워드코리아2016]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문화서비스 분야 모바일TV 부문 대상 수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4.20 16:56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시상식이 19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LTE비디오포털'은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문화서비스 분야 모바일TV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LTE비디오포털'은 세상의 모든 비디오를 쉽고 편리한 맞춤형 기능으로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 모바일 비디오포털 서비스로, 총 16만여편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HBO, 유니버셜, ABC 등 해외 유명 스튜디오의 콘텐츠도 실시간 독점 제공하면서 미국드라마 마니아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최근에는 360도 가상현실(VR) 컨텐츠로 눈을 돌려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나 프로야구 경기 등을 VR 영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모바일어워드코리아'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서 운영되고 있는 앱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전도유망한 모바일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번 '모바일어워드코리아2016'에서는 공공서비스, 생활서비스, 금융, 교육 등 8개 분야에서 총 36개의 우수한 모바일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 '모바일어워드코리아 2016' 수상작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