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출격! 보스레이드 업데이트까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4.08 14:40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with 네이버 웹툰'을 시작으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은 8일 정식 오픈 되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네이버 웹툰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with 네이버 웹툰' 적용을 기념해 신규 유저 전원에게 제천대성 휘모리 6성 캐릭터를 전원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휴먼 유저에게는 영혼석 최대 2,000개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와이디온라인은 "1년 가까운 기간 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with 네이버웹툰'을 통해 더욱 많은 유저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오늘은 한 달 동안 웹툰 휴재를 했던 박용제 작가가 복귀하는 날인만큼 특별하고 의미 있는 날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5가지 프로모션 예고를 통해 시즌3의 개막을 알린 '갓 오브 하이스쿨'은 첫 번째로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보스레이드를 8일 공개했다. 멀티플레이 전투로 강력한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보스레이드는 2인부터 3인까지 실시간 파티로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보상과 장비를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