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오픈 2주년 '여기어때', 바로예약 결제자 대상으로 반값 쿠폰 1만7000장 증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4.05 09:59

위드이노베이션의 숙박 앱 '여기어때'가 서비스 출시 2주년 기념 바로예약 반값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7일까지 바로예약 결제자를 대상으로 매일 1000명을 선정하고 숙박 예약 50% 쿠폰을 제공한다. 대실 예약 시 대실 예약 50% 쿠폰을, 숙박 예약 시 숙박 50% 쿠폰을 증정한다. 최대 혜택 금액은 2만원이다. 당첨 쿠폰은 총 1만7000장이다.

바로예약은 하나의 앱에서 숙박업소 정보탐색과 예약, 결제까지 가능한 '여기어때'만의 서비스다. 예약하기, 객실선택 및 예약자 정보 입력, 예약자 정보 확인 등 3단계만에 결제를 마칠 수 있다. 이외에 '여기어때'는 4월 혜택존 이벤트를 마련하고, 제휴업소 방문 후 객실, 프론트 등을 통해 혜택받기 인증한 이용자 10명에게 봄 소풍 필수품 라탄바구니 등 경품을 준다.

'여기어때' 혜택존은 혜택존 스티커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면 인증과 동시에 포인트 적립, 각종 쿠폰이 제공되는 서비스다. 더불어 4월 리뷰 이벤트를 열고, '여기어때'의 제휴업소 방문 후 리뷰를 작성하면 매주 월요일마다 우수후기를 선정, 숙박 초대권을 증정한다.

숙박업소 이용 후, 다른 이용자들이 숙소 선택 시 참고할 만한 후기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오는30일까지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