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페드쇼콜라 with NAVER WEBTOON', 그랜드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3.31 16:10

로커스게임즈(대표 김정수)는 자사가 네이버 웹툰 카페드쇼콜라(글 재아, 그림 SE, 제작 와이랩)를 활용해 개발한 '카페드쇼콜라 with NAVER WEBTOON(이하,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이 31일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인기 웹툰 프린스의 왕자의 3번째 시즌인 웹툰 카페드쇼콜라 IP를 활용해 개발된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은 독특한 콘셉트와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기자기한 요소로 지난 29일 사전 출시된 직후부터 높은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특히, 손쉬운 한 붓 그리기 형태의 조작방법이지만 스테이지 마다 존재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초콜릿 레시피를 모으기 위해서는 고도의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에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요소로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은 빠른 입소문으로 국민 퍼즐게임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저가 게임에 접속해 한 챕터 당 준비된 21개의 쇼콜라를 모두 완성할 때마다 자동으로 응모되는 '세상의 모든 초콜릿 레시피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서는 백화점 상품권, 액세서리 세트, 커피머신, 영화 예매권, 디저트 상품권 등 12가지에 달하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게임 출시 이벤트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카페드쇼콜라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원작 웹툰 작가의 친필 사인이 담긴 프린스의 왕자 1세트를 선물한다.

로커스게임즈의 김정수 대표는 "웹툰에서 못 느낀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이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을 통해 미각까지 즐거운, 달콤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와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