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세종텔레콤, 안심주차서비스 '차빼요'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3.23 14:41

최근 휴대폰번호 유출로 인한 범죄가 증가되고 있는 사회적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개발된 세종텔레콤(대표 서종렬, 정진우) 안심주차서비스 '차빼요'에서 평생무료사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한 달간 '차빼요'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서비스 신청페이지에서 쿠폰번호(Q17C-C71L)를 기입하면 고객에게 평생 무료 사용 혜택이 주어진다.

일반적으로 안심주차서비스는 연간 사용료가 발생하는 반면, '차빼요' 서비스는 초기 카드 구매비용 외에 추가 이용료 발생 없이 평생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평생무료사용권을 사용하면, 카드 구매 비용 없이 택배비만으로 평생 무료 안심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안심주차서비스 '차빼요'는 세종텔레콤과 휴먼네트웍스가 공동으로 시스템 개발하여 지난 1월에 출시한 운전자 연결 서비스이다.

차주의 휴대폰 번호 대신 '차빼요' 대표번호 1588-3008을 남겨 개인 휴대폰번호 노출을 원천 차단한다. 전화 통화뿐 아니라 NFC 태그를 통해서도 호출자와 차주 간 전화 연결이 가능하다.

'차빼요'는 차주 연결 통화시간을 무제한 제공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또한 통화 연결음, 카드 부착면 광고, NFC 사용 시 호출자 화면 배너 광고 등 기업고객을 위한 광고서비스도 제공한다.

주차안심서비스 카드를 판촉물로 이용 하는 기업들은 기존 주차안심카드의 경우, 지속적으로 연회비를 지불 해야 하는 부분이 고민이었다. 하지만 '차빼요' 서비스는 초기 카드 제작 비용만 지불 하면 평생 무료로 이용 가능 하기에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차빼요'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