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G마켓, 한샘키친&바스·영구크린 등 O2O 서비스 잇달아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3.22 15:28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 키친&바스와 홈클리닝서비스 영구크린을 나란히 입점시키며 O2O 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 전용 배달서비스를 비롯해 현재 G마켓에는 전문청소사업 대리주부, 침구클리닝 코웨이 홈케어 닥터 등이 입점해있다. G마켓은 이번 한샘 키친&바스와 영구크린 입점으로 배달, 청소서비스에 이어 가사도우미, 부엌/욕실 인테리어 서비스까지 다양한 영역의 O2O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됐다.

한샘 키친&바스는 욕실, 부엌 인테리어 전문 기업이다. G마켓 결제 후 한샘디자이너의 방문상담을 통해 설치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본사직영 실측 및 시공으로 믿을 수 있으며 하자 발생 시 1년 이내 무료 A/S를 제공한다. 4월 3일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주 키친, 바스 각 2개의 서비스 상품을 슈퍼딜로 선보인다.

또한 23일까지 EURO 9000 프라화이트 상품을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존 싱크대 철거, 수거, 폐기를 무상지원하며 식기정리대 및 미니싱크볼을 증정한다. 바스 상품으로는 하이바스 네오 시리즈 풀패키지(MILD-S 902)를 19%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한샘풀패키지 5종 무료 설치 및 화장실 잡지꽂이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한샘 키친&바스 상품 전용 3종 할인쿠폰 지급, 5만원 캐시백 등 혜택이 풍성하다.

홈클리닝서비스 영구크린도 입점해 가사 도우미, 정리 컨설팅 서비스까지 G마켓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영구크린은 일상적 가사를 도와주는 가사 도우미 서비스, 정리에 필요한 부품, 방법 등을 전해주는 정리 컨설팅 서비스', 1인 가구를 위한 원룸 입주청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3월 말까지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사 도우미 서비스는 예약금 8,000원과 면적에 따른 현장 결제 비용이 필요한데, G마켓 론칭 이벤트로 구매 시 예약금 1,0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영구크린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전용 할인쿠폰 및 캐시백도 지급한다.

G마켓 생활주방팀 손형술 팀장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하는 쇼핑환경을 만들기 위해 상품 영역을 생활밀착형 서비스로까지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사서비스 등 다양한 O2O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