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넥스트플로어 '크리스탈하츠' 첫 번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3.22 14:15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2일 DMK팩토리(대표 박동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이하 크리스탈하츠)'의 첫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새롭게 추가한 영웅 조합 콘텐츠를 통해 기존 영웅 외에도 불속성 아얄라 및 불속성 아마린 등 3성 캐릭터 4종과 4성 캐릭터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림 던전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한다. 강림 던전은 특정 영웅 조합을 위해 필요한 재료(영웅)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으로,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되는 1차 강림 던전을 통해 4성 머스룩 등 다양한 영웅 조합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개설 및 길드원 소통이 가능한 길드 커뮤니티를 우선적으로 추가하며, 유저편의를 위해 공식카페에서 진행된 설문조사를 토대로 게임 내 행동력을 지칭하는 열쇠 개선안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지정된 보스 스테이지 및 게릴라 던전을 클리어한 횟수에 따라 골드, 수정 및 황금고양이 티켓 2장, 고급소환권, 아이템 랜덤소환권 등을 지급하며 23일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 100%를 해당 통신사 캐쉬로 지급하는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탈하츠'는 스타트업 개발사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드래곤 플라이트, 엘브리사 등을 개발한 넥스트플로어 최초의 퍼블리싱 타이틀로,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이동 및 타켓 설정은 물론 최대 4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탈하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