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루이다비드, 2016 S/S컬렉션 'URBAN GAMES' 통해 스포티한 컬러와 스타일링 제안

    입력 : 2016.03.18 09:30

    현대인들에게 최고의 관심사가 '건강한 삶(웰빙)'이 되었다. 건강한 몸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움직이고 뛰면서 자연스럽게 '스포츠' 또한 생활의 필수요건으로 자리 잡았다. 프랑스 브랜드 끌로에(Chloé)에서 2016 S/S컬렉션 발표에 스포츠라인인 '에슬레저룩'을 선보여 호평을 받은 것처럼 패션 브랜드는 현대인의 관심사에 맞추어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 모두를 충족시킬만한 트랜드를 내놓는다. 패션, 유니크한 브랜드들 그리고 미용의 본고장 파리는 그 어느 때보다 스포티한 열기로 가득하다.


    트랜드를 주도하는 세계적인 프랑스 헤어브랜드 장루이다비드(Jean Louis David)가 2016 봄 여름 컬렉션을 통해 스포티한 컬러와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2016 S/S 컬렉션의 주제는 <URBAN GAMES>. 스포츠의 경쾌한 느낌과 락시크의 조화를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켰다.


    이번 S/S컬렉션은 캐주얼과 도시적인 감각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요구를 완벽하게 반영한 헤어 트랜드로, 80년대 스타일링에서 영감을 얻어 장루이다비드 고유의 톡특한 스타일과 세련된 멋,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 부드러운 라인의 그래픽한 커트와 풍만하고 입체감 있는 컬러는 건강한 활기가 가득 느껴진다.


    장루이다비드(www.jldkorea.com) 헤어살롱은 프랑스 파리 깜봉가(St. Cambon)를 기점으로 인터네셔널 살롱이 900개를 돌파하여 현재 전 세계 1,200개, 국내 40여개 살롱을 두고 있다. 매 시즌마다 발표하는 컬렉션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여성의 매력을 제안하고 세계 헤어스타일을 리드한다. 이번 컬렉션 역시 각국의 인터네셔널 살롱에서 수집된 헤어 트랜드를 통해 디렉터, 코스메틱, 컬러리스트 등의 전문가 집단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접목된 컬렉션이라 의미가 돋보인다.


    장루이다비드 2016 S/S컬렉션 URBAN GAMES


    장루이다비드는 이번 S/S컬렉션에서 'SPOT LIGHT' 'DIM LIGHT' 'BLONDE LIGHT' 'BLACK OUT', 네가지 테마를 통해 스포츠라는 주제로 건강한 삶을 즐기는 매력을 연출, 제안한다.


    SPOT LIGHT


    SPOT LIGHT


    스포츠, 락시크와 어울리는 짧은 느낌의 미디움 스타일이다. 얼굴라인에 따라 레이어를 주고, 전체적으로 가벼운 텍스처를 준 장루이다비드 만의 독특한 커트스타일을 선보였다.


    DIM LIGHT


    DIM LIGHT


    2016 뉴 컬러 테크닉인 믹스 앤 매치(MIX & MATCH)컬러로 페이스라인을 밝게 하여 얼굴에 입체감을 준 미디엄-롱 헤어이다. 백라인을 둥글게 한 롱 헤어 베이스에, 포인트로 가볍게 레이어를 주었다.


    BLONDE LIGHT


    BLONDE LIGHT


    어깨길이의 스퀘어 커트와 자연스러운 오빌리자시옹, 가볍게 준 레이어가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이다.


    BALCK OUT


    BALCK OUT


    장루이다비드 S/S시즌 남성스타일, 사이드는 짧게 블럭 커팅하고 톱부분에 길이를 남겨두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층 가까이 다가온 봄, 장루이다비드 SS뉴컬렉션으로 세련된 변화를 시도하여 모던하고 시크한 파리지앵스타일로 기분전환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