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기어, '비즈니스센트럴 2.0'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3.15 15:08

넷기어가 독일에서 열리고 있는 CeBIT 2016에서 클라우드 기반 무선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 '비즈니스센트럴 2.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넷기어 '비즈니스센트럴 2.0' 무선 관리 솔루션은 별도의 하드웨어 기반의 무선컨트롤러를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무선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선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이 무선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은 업계 최초로 쿼드 모드 무선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스탠드얼론 모드, 앙상블 모드, 컨트롤러 모드 및 클라우드 매니지드 모드를 통해 다수의 무선액세스포인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레스토랑, 커피숖, 호텔, 쇼핑센터 매장 등 중소형 사업장은 물론 대형 엔터프라이즈의 지사 및 원격 근무지에서도 최적의 무선 네트워크를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다.

넷기어 '비즈니스센트를 2.0' 솔루션은 넷기어의 쿼드 모드 무선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역폭 조절 기능은 물론 무선 서비스 제공업자들에게 클라우드 통해 각각의 고객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보다  손쉬운 설정 및 관리 툴을 제공하고 있다.

넷기어 관계자는 "넷기어 '비즈니스센트럴 2.0'만 있으면 초기에 값비싼 무선컨트롤러 하드웨어 구매 비용이 불필요하며 사용 기간 및 인원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여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비용 지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