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제독의함대:블러디오션',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3.15 13:13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블러디오션(이하 제독의함대)'가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실제 역사 속 치열한 전투 현장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는 뛰어난 그래픽으로 군함을 섬세하게 재현해냈으며, 유저가 자신만의 군함을 구성하고 직접 해상 전투를 지휘하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만든 게임이다. 지난 2월 정식 출시 이후 유저들의 관심을 사로잡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최근 함장강화를 위한 훈련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고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라인콩코리아는 '제독의함대'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15일 모든 유저에게 독일 S급 함장 초대권 1개와 보급품 10개, 각 자원 100만을 지급한다. 또한, 21일까지 금액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결제를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1등에게는 티르피츠 프라모델을, 2등과 3등에게는 아이오와 프라모델을,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유저 여러분들이 '제독의함대'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100만 다운로드라는 놀라운 기록을 낼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제독의함대'에 아낌없는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제독의함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