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네이트, 제20대 총선 특집페이지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3.15 10:46

SK커뮤니케이션즈는 4·13 총선을 한달 앞두고 포털 서비스 네이트에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 특집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오픈에 이어 이번 달 29일에는 지역구별 후보자 정보를 추가 오픈하고 선거 당일에는 투개표 현황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특집페이지에선 총선 뉴스와 정당이슈픽, 말말말, 선거안내 페이지를 제공한다. 총선 뉴스에선 주제별로 뉴스를 볼 수 있고, 많이 본 뉴스와 실시간 뉴스도 확인할 수 있어 제 20대 총선과 관련된 모든 이슈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정당이슈픽에선 국회의석수를 기준으로 상위 3개 정당인 새누리당, 더불어민주당, 국민의당의 주요 이슈를 타임라인으로 정리해 안내한다. PC 특집페이지를 통해선 각 정당의 공식 SNS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말말말에선 더민주 컷오프, 야권연대 논쟁, 與 윤상현 막말 파문 등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사안을 중심으로, 주요 인사 및 후보의 발언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유권자 입장에서 화제의 이슈에 대한 정당·후보별 입장을 비교할 수 있는 장이다.

오는 29일에 추가로 제공될 각 지역구 후보자 페이지에선 화제의 지역구 및 전체 지역구별 후보자 정보와 최신 뉴스를 제공한다.

유권자가 관심 있는 지역구를 설정하면 관심 지역구의 소식을 빠르고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특집페이지에선 댓글 작성시 사용할 수 있는 투표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선거 당일인 4월 13일에는 투표율 현황과 개표현황 외에도 당일 방송되는 개표 생중계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