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갓 오브 하이스쿨', 300일 기념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3.14 13:39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출시 300일을 앞두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21일 출시, 오는 15일 출시 300일을 맞는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궁극진화 캐릭터로 액슬리, 이마린 2종과 신규 인연 2종, 캐릭터 요한의 신규 장비 1종이 추가됐다. 또한 진 신일검 추가와 클리어 보상 변경 등 신일검 강림던전이 전면 개편됐다. 여기에 300일 기념 캐릭터로 제천대성 휘모리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캐릭터는 오는 21일까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강림던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출시 300일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한정판 캐릭터로 만날 수밖에 없었던 TS∙해변∙할로윈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을 매일 14시에 지급하고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스토리 모드 7회 클리어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S등급 무기 조각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오늘까지 매일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으며, 5일부터 14일 기간 동안 7일 이상 접속할 경우 영혼석 300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 랭킹대전에서 특정 순위를 기록할 경우 무지개 금각인형 10개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조만간 선보이게 될 PVE모드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전까지 매일 20만 골드가 지급되며, 매일 강림던전 3회 플레이 일일 미션을 완료할 경우 영혼석을 증정한다. 추가로 강림던전 3회 플레이 일일 미션 완료를 진행한 날짜만큼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이 유저분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출시 300일을 맞이하게 됐다"라며, "3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