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르의 전설3',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3.09 11:27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3'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는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평범한 쪽지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쪽지는 독거남 NPC을 통해 경험치, 파괴, 방어 등이 증가하는 끈적끈적사탕, 알콩달콩초콜릿 중 원하는 아이템 한 가지와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인벤토리에서 직접 사용 시 솔로 버프가 적용되고, 이성 캐릭터와 서로 교환할 경우 연인 버프가 적용되는 등 사용 방법에 따라 각각 다른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미르의 전설3'에서 달콤한 사탕과 초콜릿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획득한 아이템을 이성 캐릭터와 함께 교환하며 재미있는 연인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3'는 문파에게 회식비를 제공하는 문파 오프라인 지원 이벤트를 3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미르의 전설3'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