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자유롭게 영화 보세요" SKT '밴드 플레이 팩'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2.25 09:59

SK텔레콤은 모바일에서도 최신 미디어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밴드(band) 플레이 팩'을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밴드 플레이 팩'은 모바일 동영상 전용 데이터, 안심옵션, 최신 콘텐츠, 옥수수 포인트 등의 혜택을 사용하는 기본 요금제에 따라 월 5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밴드 데이터 51 요금제 이상 사용 고객에게는 별도로 옥수수 포인트 4000~8000점을 제공해 유료 콘텐츠 이용 부담을 줄였다.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SNS, 웹서핑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400Kbps 속도)할 수 있는 안심옵션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 된다.

SK텔레콤은 '밴드 플레이 팩'이 한 두 번의 동영상 시청으로 잔여 데이터 대부분을 소모하게 되는 중저가 요금제 사용 고객에게 매우 유용한 상품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밴드 플레이 팩' 가입 고객은 옥수수 전용 데이터로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를 즐기고, 기본 데이터로는 음악감상/게임/웹서핑 등에 활용해 고객의 데이터 사용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윤원영 SK텔레콤 생활가치부문장은 "미디어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고객 니즈가 급증하는 등 모바일 생태계의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다"며 "'밴드 플레이 팩'은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 대중화 시대를 열게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어 "향후에도 고객들이 데이터를 최대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패턴에 맞게 다양한 요금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