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카루스, 최초의 극한을 선보일 '붉은 혁명단' 업데이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2.24 16:52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극한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극한 난이도 던전인 '붉은 혁명단' 기지 콘텐츠를 선보인다. 게임 내 최고 레벨(60)만 도전할 수 있는 '붉은 혁명단' 기지 던전에는 황소 맥타이먼, 크락투스 등 강력하고 새로운 패턴의 신규 몬스터들이 등장해 전투의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게임 내 최초로 등장하는 신화 등급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카루스는 이번 극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9일(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붉은 혁명단' 기지 던전에서 한계 극복 퀘스트를 완료하면 은총 받은 정예, 극한의 보물상자 등 최고급 아이템을 지급하고, 최종 보스 몬스터인 해적단장 카라드를 처치하면 최상급 펠로우인 신성의 알카닌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캐릭터 경험치 100%, 펠로우 경험치 100% 등이 포함된 한계 돌파 버프를 지원하며, 이벤트 기간 중 주말 동안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극한 던전 입장권과 던전 초기화권 꾸러미를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캐릭터 생성 시 3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는 JUMPING ICA 이벤트가 진행된다. 빠른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는 전설 풀세트 아이템, 펠로우와 펫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원될 계획이다.

한편, 이카루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