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티켓링크, 뮤지컬 '위키드' 티켓 오픈..최대 20% 할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2.23 13:35

NHN티켓링크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뮤지컬 '위키드(Wicked)' 티켓을 23일 오후 2시부터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위키드' 티켓 정상가는 R석 14만원, S석 12만원, A석 8만원, B석 6만원으로, 티켓링크는 7월 12일~17일 공연 티켓 구매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3월 10일까지 티켓을 구매하는 조기 예매자와 공연 유료 티켓을 소지한 재관람자는 20% 저렴한 금액으로 '위키드'를 관람할 수 있다. 3~4인 패키지 구매자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티켓링크에서 티켓 구매 시 예매수수료도 면제받는다.

오즈의 마법사를 기발한 상상력으로 뒤집은 뮤지컬 '위키드'는 12년째 브로드웨이 박스오피스 1위, 전세계 어워즈에서 100여개의 트로피를 석권하는 등 오랜 시간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위키드' 한국공연은 7월 12일부터 8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열린다. '위키드' 해외 크리에이티브 팀의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차지연, 박혜나, 정선아, 아이비, 남경주, 이상준, 김영주, 이예은, 이정화, 민우혁, 고은성, 지혜근, 이우종 라인업 공개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NHN티켓링크 측은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뮤지컬 '위키드'의 감동을 부담 없는 금액으로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