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SOHO 사업주 특화 'CLiP파트너'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2.19 10:43

KT는 SOHO 사업주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제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인 'CLiP파트너'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CLiP파트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모든 업종의 SOHO 사업주가 편리하게 매장 정보를 등록한다. 손쉽게 쿠폰과 스탬프를 발행해 매장 홍보, 단골고객 확보, 매출 증대를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SOHO 사업주가 'CLiP파트너'에 등록한 매장정보·쿠폰·스탬프 등은 KT의 모바일 지갑서비스인 CLiP, ktcs의 스팸차단 어플 후후, Daum 지도, 'CLiP파트너'에서 제공하는 매장별 모바일 홈페이지 등에 자동적으로 노출이 되어 마케팅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다.

또한 SOHO 사업주는 고객이 사용한 쿠폰이나 스탬프 이용실적 등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매출 증대에 필요한 마케팅 성과 분석 결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고객관리 및 타켓 고객 대상으로 정확한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고, 전자스탬프를 포함한 스탬프 서비스 제휴를 통해 SOHO 매장의 단골고객 관리를 효율적으로 제공하여 서비스 가치를 제고할 수 있다.

김훈배 KT 플랫폼서비스사업단장 겸 상무는 "'CLiP파트너'는 SOHO 사업주가 가장 고민하는 매장홍보와 고객관리를 편리하게 지원하고, 일반 고객이 사용하는 CLiP과 연계해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향후 폭넓은 제휴를 통해 사업주와 고객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