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낚시의 신, 중국 동정호 재현한 신규 낚시터 업데이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2.16 09:17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낚시의 신이 신규 낚시터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게임 내 가장 높은 레벨 구간인 양쯔강 지역의 신규 낚시터 동정호로, 이곳에서 검은 꼬치동자개, 산천어, 호랑 뱀장어 등 신규 어종을 만나볼 수 있다.

실제 중국 양쯔강에서 가장 큰 호수인 동정호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만큼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계림 이강, 동정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히든 물고기 2종이 추가되어 특별한 물고기를 낚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장비 진화 확률을 높이는 진화보조제, 길드에 얼마나 도움을 주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길드 기여도와 길드장을 위임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한편, 낚시의 신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불타는 황금보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낚싯대, 낚싯줄, 릴, 미끼 등을 뽑을 수 있는 황금보물상자에서 10회 뽑기를 진행했을 때 3성 장비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낚시의 신은 고품질의 3D 그래픽과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살린 모바일 낚시 게임으로, 지난 해 말 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중국, 홍콩, 일본, 대만 등 아시아 국가뿐만 아니라 유럽 지역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