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루이다비드, 2016 S/S 시즌 컬러 제안...은근한 매력의 루즈 바이올렛

    입력 : 2016.02.01 09:32


    프랑스 헤어브랜드 장루이다비드(Jean Louis David) 코리아 교육팀에서 2016 S/S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컬러를 제안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과 유명 뷰티 유투버 미스데이지(Miss Daisy)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작업된 이번 2016년 봄/여름 트랜드 컬러는 [루즈 바이올렛 : Rouge Violet], 은은한 바이올렛에 가미된 세련된 붉은 컬러로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봄 헤어컬러 루즈 바이올렛은 차분하고도 우아한 바이올렛 컬러와 상큼한 붉은빛을 더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연출했다. 겨울에서 봄이오는 지금, 산뜻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끼기에 적절한 고급스러운 컬러로 너무 튀지도, 단조롭지도 않은 색감이다. 다양한 피부톤과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2016년 봄 트랜드로 누구나 가볍게 시도해볼 수 있는 헤어컬러이다.


    장루이다비드 코리아 교육팀 존 치프디렉터와 시온디렉터는 봄, 여름에 어울리는 세가지 스타일링도 함께 제안하여 완벽한 코디를 기대할 수 있다.



    1. 섬세한 커트라인이 돋보이는 [인컬 스트레이트] by.Zion Director


    청초하고 깨끗한 느낌의 스트레이트 디자인 볼륨있는 스트레이트 스타일링과 하얀 드레스가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바이올렛 컬러의 반사되는 붉은빛이 성숙한 매력을 준다.



    2. 불규칙적인 [그루브웨이브] by.Zion Director


    흐트러진듯한 자연스러운 웨이브, 봄과 어울리는 발랄한 느낌의 스타일링. 은은한 바이올렛컬러가 우아함과 깨끗한 느낌을 준다.



    3.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볼드 웨이브] by.John Director


    루즈바이올렛이 볼드한 웨이브와 만났을 때, 고혹적이고 강렬한 느낌의 스타일링. 붉은 바이올렛이 신비로움과 매력을 한층 끌어올린다.


    장루이다비드 코리아 본사 교육부 시온디렉터

    장루이다비드 코리아 본사 교육부 존 치프 디렉터


    다가오는 봄, 장루이다비드에서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부터 섹시한 이미지까지 어우를 수 있는 멀티컬러 루즈 바이올렛으로 기분 전환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장루이다비드 헤어살롱 본사 SNS에서는 콜라보레이션 루즈 바이올렛컬러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장루이다비드 블로그(blog.naver.com/jld2013)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jldkorea), 카카오스토리채널(@장루이다비드코리아)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