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대상] 100세 시대 준비... 수면·여가시간에도 건강관리 가능

    입력 : 2016.01.28 11:26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한빛나노의료기



    한빛나노의료기(회장 남한우)가 일생생활에서의 초간편 건강관리를 실현시킨 가정용의료기기 '휴리마'로 실버산업을 주도하고 있다. '휴리마'는 온열의료기 관련 핵심 기술들이 집적된 기능성 제품이다. 일반 전기매트와는 확연히 다르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집에서 자거나 쉬는 동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좋아 고객들의 활용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다.


    고령화시대 대한민국의 최고 화두는 건강이다. 이에 가정용의료기기 시장은 매년 약 1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힘입어 한빛나노의료기는 기술혁신이란 경영방침 아래 업계에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굳혔다. 대표제품 '휴리마'를 살펴보면 내부기능 및 부품 하나하나마다 차별화 된 기술과 성능이 접목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한빛나노의료기는 지난 13년간 개인용온열기, 저주파자극기, 극초단파자극기 등을 전문적으로 연구 및 개발해왔다. 항상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기능, 소재 연구에 매진하다보니 괄목할만한 업적들을 선보이며 성장하고 있다.


    최근 한빛나노의료기 기업부설연구소도 출범했다. 이 연구소는 대구첨단의료복합단지에 입주해 있어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다. 이로써 향후 첨단 의료기기연구를 위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빛나노의료기의 남한우 회장은 신기술 개발과 관련 연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한빛나노의료기는 가정용의료기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첨단의료기기까지 개발할 예정이어서 보다 넓은 시장으로의 성공적인 진출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