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대상] 한 장의 카드에 할인·포인트·리워드 서비스 모두

    입력 : 2016.01.28 11:20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대표 윤웅원)가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KB국민 다담카드'를 선보였다. '다담카드'는 여러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모두 담은 '원(One) 카드'형 상품으로 지난해 11월 5일 출시했다. '다담카드'는 6개 생활 밀착 업종에 대한 할인과 라이프스타일을 적용한 5개의 '서비스팩' 중에서 고객이 선택한 영역에 대해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개 생활 밀착 업종은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주유소, 해외가맹점, 여행, 영화 및 놀이공원이다.


    또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적용한 생활, 교육, 쇼핑, 레저, 직장인 등 5개 유형의 '서비스팩' 가운데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자유롭게 선택, 파격적인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간 카드 이용 실적과 연계해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는 '리워드 서비스'도 제공하며, 포인트를 이용한 기부 발생 시 해당 금액의 일부를 돌려주는 '기부 포인트 재적립 서비스'도 실시중이다. 카드 고객은 연간 최대 1만점까지 기부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재적립 받을 수 있다.


    근거리 무선통신(NFC)을 활용한 핀테크 연계 금융 편의 서비스도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국내 카드 상품 중 최초로 '스마트 OTP'를 탑재해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같은 각종 금융 거래를 용이하게 했다.


    카드를 스마트폰에 대면 자동으로 일회용 비밀번호가 생성되기 때문에 별도의 보안카드나 일회용 비밀번호생성기(OTP)가 필요 없다.


    KB국민카드는 고객편의 강화와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