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6.01.28 10:29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바디프랜드/라클라우드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La cloud)'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라클라우드'는 라텍스 매트리스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 생산된다. 커버 봉제부터 포장까지 모든 공정이 이태리 밀라노 자체 공장에서 이뤄진다는 게 강점이다.
'라클라우드'는 라텍스 매트리스 전체를 통몰드로 설계했다. 양면, 상하 어느 방향으로 사용해도 사용자의 온몸을 섬세하게 받쳐준다. 라텍스를 여러 겹으로 슬라이스 해 얹어 두께를 높인 다른 제품은 탄력성 저하와 산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하지만 '라클라우드'는 통몰드로 그러한 단점을 보완했을 뿐 아니라 국내에서 판매되는 라텍스 매트리스 중 가장 높은 두께로 더욱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또한 독보적인 기술인 '7존 시스템'으로 차별성을 가진다. 천연라텍스만의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을 바탕으로 통몰드 구조에 펼쳐진 수천 개의 에어홀이 인체 각 부위에 따라 7단계로 안락하게 받쳐줘 보다 건강한 수면생활을 가능케 한다. 옆 사람의 무게나 움직임이 잘 전달되지 않게 하는 독립 쿠션효과도 탁월하며, 4채널 에어홀로 통기성이 우수해 수면 시 적절한 습도를 유지토록 돕는다. 높은 성능을 인정받아 실제 수면클리닉 등 다양한 의료기관에서 사용되고 있다.
'라클라우드'는 국제 공인기관에서 라텍스 함유량 평균 93%을 입증 받기도 했다. 스위스 인체무해성분 테스트 'OEKO-TEX'에서도 ClassⅠ인증을 획득,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