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대상] '건강 필수 보강제'로 비타민D 시장 선도

    입력 : 2016.01.27 16:20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다나음



    다나음(대표 김병용)은 비타민D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 교육하는 방식을 통해 국내 비타민D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 10년간 비타민D에 대한 연구 발표 및 논문을 분석하고 이를 200페이지 이상의 책자로 정리해 약사들을 대상으로 '비타민D 건강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 비타민D 정보센터를 통해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데일리팜 아카데미를 통해 관련 강좌를 운영해왔다.


    지금까지의 건강기능식품은 부작용은 없지만 정확한 임상 자료를 제시하지 않아 특정 회사 제품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는 어려웠다. 또 정부가 생산과정을 감시하지 않기 때문에 품질을 보장받기 어려웠다. 의약품은 부작용이 있다는 단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적용 영역이 한 질병이 지닌 여러 증상 중 부분적으로만 유효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다나음은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의 단점들을 보완해 해결책을 찾고자 노력했다. 그 결과 '건강 필수 보강제(Health-EssenCeutical)'라는 새로운 개념의 제품을 개발했다. 간 기능개선 건강 필수 보강제 '프로메테우스 정'이 바로 그것이다. 이 제품은 비타민D를 비롯한 간을 보호하는 7가지 비타민과 2가지 Plus-α성분으로 구성돼 간질환 예방 및 치료촉진 효과를 지녔다.


    다나음은 간 건강 정보센터(www.LiverHealth.co.kr)를 운영하며 간 질환 예방과 치료에 대한 최신 임상 정보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간 건강 캠페인'을 벌이고 있으며 올바른 간 건강에 대한 계몽과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