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대상] 26년간 기술개발에 매진 산업용자동문 대중화 시대 열어

    입력 : 2016.01.27 15:28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KAD한국자동문



    KAD한국자동문(대표 박경희)의 산업용자동문이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로 국내외 시장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 KAD한국자동문은 그간 유럽과 일본의 텃밭이었던 국내 시장에 진출해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는 26년간 자회사를 통해 끊임없이 기술개발에 힘쓰며 노력한 결과다. KAD한국자동문은 현재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등 산업용자동문을 제작하는 독자적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CE 인증을 받은 KAD한국자동문은 규격인증 ISO 9001, 이노비즈 인증, HACCP 인증, 벤처기업 인증, 기업부설 연구소 인증 등 다양한 인증을 취득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해 현재 2천여 개의 기업에서 8천여 개 자동문을 설치, 산업용자동문의 대중화 시대를 연 선도기업이 됐다. 자동문은 공장, 물류창고 등과 같은 산업현장은 물론 우리가 쉽게 접하는 식품회사, 호텔, 카페 등에서도 사용된다. 특히 각 현장의 특성에 맞게 센서, 에어샤워기, 컨베이어벨트 등을 연동시켜 최적화된 자동문을 제작했다는 평이다.


    해외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업계 최초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에 현지 법인과 제조 공장을 설치했다. 또한 해외 현지에 우수한 엔지니어를 파견해 국내와 동일한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에 해외 주문이 대폭 증가해 동남아시아는 물론 유럽, 인도 그리고 중동까지 수출이 확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