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대상] 안전하고 위생적인 수영장... 어린이 눈높이 수영교육

    입력 : 2016.01.27 11:16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아쿠아마린키즈스윔



    아쿠아마린키즈스윔(대표 김영철·김병대)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체계적인 수영교육 시스템을 운영하며 어린이 전용 수영장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아쿠아마린키즈스윔은 어린이 전용 콘셉트에 맞춰 모든 시설을 어린이에게 최적화되게 설계했다. 또 친환경적인 해수풀을 도입, 깨끗하고 위생적인 수질관리를 자랑한다. 화학약품이 아닌 인체에 무해한 전기분해를 통해 복합 살균 물질을 발생시키는 해수풀로 안전성과 위생을 한 번에 해결했다. 뿐만 아니라 로비와 수영장 내부에 O2환기시스템을 가동해 쾌적한 공기를 유지한다.


    아쿠아마린키즈스윔은 '올 케어 시스템(All care system)'을 운영한다. 차량 픽업부터 인솔, 레슨은 물론 수영 후 개인 정비를 포함한 마무리까지 각 분야 담당자가 책임지고 세심하게 관리한다. 이 같은 안심케어 서비스는 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는 요인으로 작용했다. 1대4 소수정예 그룹 수업으로 소외되는 아이들이 없도록 했으며, 그룹 내 개인차로 진도가 느린 아이의 경우 밀착관리와 개별지도로 실력을 향상시킨다.


    유아 및 어린이 정규수업과 선수반이 운영되고 있으며, 여름과 겨울방학에는 특강이 이뤄진다. 강좌 오픈 후 1년 동안은 강사가 중간에 바뀌는 일이 없기 때문에 아이들이 차질 없이 일관된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아쿠아마린키즈스윔은 학부모들이 수시로 자녀들의 수업 환경을 확인 할 수 있도록 넉넉한 관람석을 마련했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수업 영상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도록 해 더욱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