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대상] 전 세계 700만병 이상 판매된 명품 탈모 치료제

    입력 : 2016.01.25 10:46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갈더마코리아/엘크라넬(Ell―Cranell)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는 국내 탈모 인구가 천만 명을 넘어서며 남녀노소 탈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안드로겐 탈모 치료제인 '엘크라넬(Ell―Cranell)'을 선보였다.


    1996년 독일에서 개발돼 전 세계 700만 병 이상 판매된 '엘크라넬'은 높은 안전성과 우수한 효능, 사용 편의성을 인정받은 대표적인 탈모치료제다. 특히 하루 한 번 탈모 부위에 바르는 액체 타입의 제품으로 바른 후에도 끈적임 없이 자유로운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해 더욱 사랑받고 있다.


    '엘크라넬'은 남성호르몬 때문에 발생하는 안드로겐 탈모의 원인을 3중으로 막아주며 모낭세포의 증식을 도와 탈모 치료에 효과적이다. 안드로겐 탈모는 테스토스테론(남성호르몬)이 활성형 남성호르몬(Dihydrotestosterone, DHT)으로 변환되면서 모발이 얇아지고 빠지게 되는 탈모를 말한다. '엘크라넬'의 주성분인 알파트라디올은 활성형 남성호르몬의 생성을 억제한다. 또한 테스토스테론의 농도를 감소시키는 효소 아로마타제(Aromatase)를 촉진시켜 모낭세포의 증식을 도와 탈모를 원인부터 개선한다.


    최근에는 마케팅을 강화하는 한편 탈모교실 등을 개최해 탈모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 해소와 인식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남녀노소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