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대상] 美체온계 판매 1위, 연령에 따른 맞춤형 체온 측정

    입력 : 2016.01.22 11:04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브라운/브라운 체온계


    P&G 산하 글로벌 종합가전 브랜드 브라운은 혁신적인 기술과 심미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시장 체온계 판매 1위를 기록한 써모스캔(ThermoScan) 귀적외선 체온계 시리즈는 한국시장에서도 그 정확도와 신뢰도를 인정받으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많은 임산부들 사이에서 필수 출산 준비물로 입소문이 나있다.


    한국시장에 출시 중인 'IRT6520'은 '에이지 스마트 (AgeSmart™)' 기술이 탑재됐다. 이 기술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측정하는 사람의 연령에 따른 정확한 발열 판정을 가능케 했다. 같은 체온이라 해도 4살 아이에게는 정상 체온인 것이 신생아에게는 응급조치가 필요한 발열일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아이를 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IRT6520'은 측정 팁에 의한 냉각 작용을 방지하기 위한 예열팁 기술과 적절한 체온 측정 위치를 알려주는 포지셔닝 시스템도 적용했다. 이로써 보다 정확한 체온 측정이 가능해졌다. 또 측정값을 9개까지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 및 야간조명등 기능까지 갖춰 편리하고, 팁에 씌우는 1회용 렌즈필터가 동봉돼 있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측정이 가능하다.


    브라운은 '브라운 헬스케어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를 위한 제품 정보와 건강 팁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