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대상] 아기 피부에 편안한 기저귀와 물티슈로 폭발적 인기

    입력 : 2016.01.22 10:50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아이씨프로젝트/베이비슈


    아이씨프로젝트(대표 노석)의 '베이비슈'가 고객만족 실현에 다각도로 노력을 기울이며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혔다. '베이비슈'는 성분의 안전성, 품격 높은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씨프로젝트는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를 추구하며 아기의 피부에 좀 더 부드럽고 편안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꾸준한 연구를 해왔다. 그 결과 순간흡수속도에 초점을 맞춘 고퀄리티 기저귀와 자연친화적인 성분을 엄선해 만든 물티슈가 탄생했다.


    '베이비슈' 밴드 기저귀는 국내 유명 유아매체가 실시한 기저귀 성능 테스트에서 순간흡수속도와 흡수량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커버와 다이아몬드 패턴의 흡수코어를 적용해 기저귀의 핵심인 순간흡수속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기에 가능했다. 또한 실크처럼 얇은 최소 두께를 실현하기 위해 실크소프트 화이버를 적용했다. 복원력이 뛰어난 12줄의 엘라스틱 밴드와 신축성을 더한 웨이스트 밴드로 허리의 힘도 분산시켰다. 허벅지라인 역시 쫀쫀한 커브 형태로 아기의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애썼다.


    '베이비슈'는 소변 알림선과 마무리 테이프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민하며 고객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제품 개봉 이후 낱개로 꺼내 쓰기 쉽도록 기저귀를 180도 회전시켜 제품을 포장하는 설비라인도 개발,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아이씨프로젝트 관계자는 "아기가 만 3년 동안 매일 사용하는 기저귀는 아기의 제 2의 피부라고 할 수 있다"며 "아기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주기 위해 최고의 제품만을 생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