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브랜드대상] 국내외 품질테스트 우수 성적 통과... 온라인 판매 1위

    입력 : 2016.01.22 10:44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대상] 재원씨앤씨/아이로드


    재원씨앤씨(대표 김혜진)의 '아이로드'는 뛰어난 제품력과 축적된 개발 노하우로 국내외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 기업이다. '아이로드'는 2007년 9월 창립 이후 신제품들을 연이어 선보이며 Full HD 2채널 블랙박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재원씨앤씨는 현재 카메라 및 차량용 영상녹화 기술과 관련한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IT·모바일 트렌드에 부합하는 최고 사양의 와이파이 블랙박스 신제품을 출시해 높은 완성도와 경쟁력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국내외 수십 가지 항목의 품질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며 다양한 인증을 획득한 '아이로드'는 국내 온·오프라인 차량용 블랙박스 시장 점유율에서 상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판매 부문에서는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 현지 법인을 설립하는 등 전 세계 차량용 블랙박스(Dash Cam) 시장을 주도하며 해외 20여 개국 소비자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아이로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기본으로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이는 오랜 기간 소비자 중심의 경영철학을 실천한 성과라 할 수 있다.


    재원씨앤씨는 스마트카 시대에 발맞춰 스마트 솔루션 전문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엔지니어를 중심으로 유비쿼터스 산업의 핵심기술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