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히트' 대대적 콘텐츠 확장..최고레벨 상향·신규 시스템 대폭 추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1.21 14:56

모바일 액션 RPG '히트'가 반등을 노린다. 최고레벨 확장과 신규 스킬 및 지역 추가 등 콘텐츠를 늘렸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 RPG 'HIT(히트)'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초월 업데이트를 21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고 레벨이 60으로 상향되고 각 캐릭터별 신규 스킬을 추가됐다. 신규 스킬은 52레벨을 달성하면 습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강력하고 화려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또 고난도 신규 모험 지역 루네 유적지대도 등장한다. 루네 유적지대는 아포텔 유적과 음산한 아포텔 유적, 몰락한 아포텔 유적으로 나뉘며 티펜 건조지대 1-10 지역을 완료하면 진입할 수 있다. 여기에 시험의 탑도 10개 층을 추가해 총 55층까지 도전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다.

다양한 신규 시스템도 마련했다. 아이템의 최고 레벨을 상승시켜 보다 강력한 아이템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초월 강화를 비롯해 길드 포인트와 길드 레벨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자신이 속한 길드에 길드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모은 공헌 포인트로 길드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길드장은 길드 포인트로 길드 레벨을 상승시켜 길드 규모를 확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표 캐릭터 설정, 캐릭터 정보 살펴보기, 특별 상점 등 편의 기능과 신규 상점도 함께 추가했다.

여기에 공식 카페 등을 통한 유저 의견을 반영해 3:3 PvP 모드인 길드 대전을 추가했다. 길드 대전은 3명의 길드원과 파티를 맺고 다른 길드와 실시간으로 실력을 겨루게 되며 누적 승점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레이드 콘텐츠 역시 유저 의견을 반영해 최고난도 레이드 참여 시 레이드 순위에 따라 보상을 차등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주일간 초월 슈퍼 위크도 진행한다.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및 골드, 아이템 증가권, 모험 포인트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27일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과 30만 골드를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루네 유적지대 완료 구간과 길드 대전 참여 횟수에 따라 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과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을 각각 최대 10 장씩 지급한다. 이와 함께 초월 강화 성공 시 전설 장비 소환권을 1장 선물하는 등 초월 업데이트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