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 신규 챕터 등장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1.21 14:34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가 21일 신규 챕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팔라독과 11명의 동물영웅이 악의 세력을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그린 '팔라독&히어로즈'는 신규 콘텐츠인 지옥문과 새로운 영웅 쉐도우팬서, 라쿤 샤먼을 추가하고 기존의 챕터에 2종의 신규 챕터를 추가하여 보다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게임의 전략적인 요소를 더욱 갖추며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11챕터 환상의 공원에서는 데스 불파이터를, 12챕터 귀신계곡에서는 강시 마왕을 보스로 등장시켜 새로운 보스에 대한 긴장감을 높이고 더욱 배가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각 챕터를 완료할 경우에는 신규 영웅 쉐도우팬서와 라쿤 샤먼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해 파밍의 재미까지 더했다.

디앱스게임즈의 정상길 본부장은 "누적 다운로드 150만을 달성하며 제 2의 국민 게임으로 거듭나고 있는 '팔라독&히어로즈'가 오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더욱 다채롭고 완성도 높게 업그레이드된 '팔라독&히어로즈'에서 많은 유저 분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팔라독&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