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 렌터카', 신년맞이 모바일 앱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1.18 10:35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 렌터카'가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15일까지 2016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간 내 '알라모 렌터카' 모바일 앱을 다운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알라모 렌터카'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된다. 기프티콘은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알라모' 모바일 앱으로 3일 이상 차량을 예약하고 이용을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알라모 렌터카' 관계자는 "지난 한 해 알라모 렌터카를 이용해준 고객들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2016년에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알라모 렌터카' 모바일 앱에서는 예약 가능한 차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보험 및 네비게이션과 같이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요금제와 차량 등급의 정보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한다. 앱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