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RPG 'T.O.P : 판게아의 용병' 원스토어 선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1.15 10:15

레쿠코리아는 자사의 상반기 타이틀인 'T.O.P : 판게아의 용병(이하 T.O.P)'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T.O.P'는 악의 세력에 납치된 일행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그린 웰메이드 모바일 RPG로, 주인공 영웅과 다양한 영웅의 각성 변신 시스템과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차용해 기존의 턴제 RPG의 한계를 해소한 게임이다. 또한, 편리한 조작의 전투 방식을 도입해 짜릿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게 해 동시 실시간 턴제 게임의 요소가 돋보이도록 했다.

'T.O.P'는 원스토어 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게임 오픈 후 7일 동안 진행되는 접속 이벤트와 일일 출석, 충전 이벤트를 통해 라미아와 딘딘, 실비아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레벨 달성만으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할인 이벤트 및 패키지 아이템 판매와 호화 출석을 통해서는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T.O.P'는 차주에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도 예정돼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자사의 최대 기대작인 'T.O.P'가 드디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준비했으니, 많은 유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리며 차주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해 더욱 많은 유저 분들에게 다가가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