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가상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 출시 17개월만에 1억 다운로드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1.14 16:09

모바일 앱 개발사 퍼펙트(Perfect Corp.)는 13일 자사의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합쳐 총 1억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지난 해 11월 구글 플레이 5천만 다운로드 돌파로 슈퍼앱 타이틀을 획득한데 이어 2개월 만에 이룬 또다른 성과로, 현재까지 '유캠 메이크업'은 전세계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를 달성한 가상 메이크업 앱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유캠 메이크업'은 2014년 8월 출시 이후 37개국 앱스토어 사진 카테고리에서 1위에 올라있다.

퍼펙트의 CEO 앨리스 챙(Alice H. Chang)은 "'유캠 메이크업' 다운로드 수 1억 돌파라는 의미 깊은 이정표를 남기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는 모두 항상 개선에 대한 조언과 의견을 아끼지 않은 열정적인 이용자들 덕분에 이룰 수 있었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유캠 메이크업'은 빠르게 성장해온 앱 중 하나이며, 백만이 넘는 이용자 리뷰 보유 및 높은 평점을 기록 중이다. 실시간 가상 메이크업이라는 매력적인 기능에 실제 브랜드 화장품 구현 및 유명 연예인의 스타일 체험 등이 더해져 팬들을 계속 열광케 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