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세탁 온디맨드 서비스 '리화이트(RE:WHITE)' 엄마들의 겨울방학 지원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1.11 14:12

스마트폰으로 원하는 시간에 세탁물을 맡기고 찾을 수 있는 세탁 온디맨드 서비스 '리화이트(RE:WHITE, 대표 김현우)'가 '엄마들의 겨울방학 지원 프로젝트 사다리 타고~ 세탁비 타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화이트'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강남, 분당, 인천, 용인, 광교 등의 지역 엄마 커뮤니티에서 진행된다. 엄마들은 리화이트 사다리를 타는 간단한 참여로 최대 5천원까지 세탁 쿠폰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 후기를 남기면, 100% 1만원 쿠폰을 지원한다.

리화이트의 김현우 대표는 "주로 모바일로 온라인 활동을 하는 엄마들을 위해 모바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형식의 이벤트로 준비했다. 집안일과 육아를 챙기느라 바쁜 엄마에게 '리화이트'와 같은 서비스가 필요하다. 특히 아이들의 방학으로 더욱 바쁜 엄마들이 잠시라도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세탁은 '리화이트'가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화이트'는 송도, 죽전, 판교, 광교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였다. 이로써 강남, 용산, 마포, 일산, 김포, 분당, 고양 일부지역과 죽전, 청라, 송도, 판교, 광교 전지역에서 리화이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