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 악몽 스테이지 4층 업데이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1.06 14:19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악몽 스테이지 4층'을 업데이트하고 신년 원화를 소장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먼저, 기존 악몽 스테이지 3층에서 난이도를 대폭 높인 4층이 추가된다. 악몽 스테이지 4층에서는 악몽 게이지를 채우고 보스 몬스터를 공략해 신규 아이템 재료를 획득 할 수 있다.

유저가 4층 보스 몬스터 공략에 성공하면 신규 아이템 재료인 '어둠의 큐브 조각' 등을 지급하고, 악몽 게이지에 따라 등장하는 '파멸의 파수꾼'을 사냥하면 각종 무기와 교환할 수 있는 별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전용 컨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길드 전용 컨텐츠는 소속된 길드의 활동에 비례해 보상이 주어지는 시스템으로, 장비 제작과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들과 네스트 추가 입장권 등이 주어진다.

한편, 1월 6일부터 오는 2월 3일까지 '달조각' 아이템을 수집하면 개수에 따라 보름달 크레이지덕 가방, 대형 붓 꼬리 등의 아이템을 누적 지급하는 '2016 아트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의 접속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달조각 아이템을 모으면 총 5단계에 걸쳐 보상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마지막 단계에서 '2016년 드래곤네스트 신년 원화'를 가져갈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