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 방콕전문몰 오픈... 알뜰한 정보·혜택 동시에

    입력 : 2015.12.29 10:08


    [디지틀조선일보 황민수 기자] 국내 최대 호텔예약사이트인 호텔엔조이는 지난 12월 14일 '방콕전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는 '홍콩전문몰'에 이어 두 번째이다.


    '방콕전문몰'에서는 수쿰빗, 시암, 실롬, 리버사이드 등과 같은 방콕의 유명 관광지 정보를 제공하고, 추천 호텔들 또한 지도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자를 위한 패스 입장권 또한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호텔엔조이는 '방콕전문몰'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호텔엔조이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 선호도가 높은 호텔들을 선별하여 국내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예약이 가능하고, 호텔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Out), 객실 업그레이드, 미니바 무료와 같은 특전들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20대 및 30대에 인기가 높은 '더블유 방콕' 호텔은 약 74% 특가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며(정상가 기준), 24시간 야외 수영장 이용 및 럭셔리 스파 브랜드인 'Bliss'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이번 '방콕전문몰' 특가는 내년 6월까지 상시로 진행 예정이며 특가호텔도 지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2016년 방콕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이라면, 호텔엔조이의 '방콕전문몰'을 방문하여, 시간과 비용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알뜰한 여행을 경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