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액션 모바일 MMORPG '크래셔 : 전투의 신', 안드로이드 사전예약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2.29 09:27

4399KOREA는 액션 모바일 MMORPG '크래셔 : 전투의 신(이하 크래셔)'이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4399KOREA의 차기작인 '크래셔'는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시나리오가 특장점인 모바일 MMORPG로, Full 3D로 구현된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통해 신과 마족, 인간 세 종족 간의 대규모 전쟁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4399KOREA는 안드로이드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을 진행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28일부터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모든 참여자는 1천만 골드와 5만원 상당의 귀속 다이아 200개, 강화석 150개를 받을 수 있으며, 2016년 운세를 확인하면 귀속 다이아 100개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크래셔'는 새해를 앞두고 2016년 신년 운세 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후 한번 더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등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귀속 다이아 100개와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응원글을 남길 경우, 강화석 5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공식카페 이벤트가 실시된다.

4399KOREA 안경PM은 "자사의 2016년 상반기 기대작인 크래셔가 드디어 사전예약을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사전예약을 신청해주시는 유저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꼭 참여하시고 푸짐한 선물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MMORPG '크래셔'의 사전등록은 온라인에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