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웹 MMORPG '운중가 온라인' 사전예약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2.28 16:43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레이싱 모델 은빈이 홍보모델을 맡은 웹 MMORPG '운중가 온라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운중가 온라인'은 글로벌 스타인 홍콩 여신 안젤라 베이비가 게임 속에서 실사로 등장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웅장한 스케일의 웰메이드 웹 MMORPG다. 황제를 사랑한 비운의 여인 '운가'의 애절한 스토리와 직관적인 방식의 플레이로 웹게임 매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운중가 온라인'을 미리 찜한 유저에게는 슬로건 '운명처럼 찾아온 감성RPG'에 걸 맞는 특별한 선물이 지급된다. 정식 오픈 전까지 모든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반지 1쌍이 지급된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는 게임 필수 아이템도 지급된다. CBT에는 1천 원보와 VIP3급의 혜택, 깜짝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고, 정식 오픈시에는 십만 엽전과 십만 혼원, 영웅등급 보물지도 5개가 지급된다. 사전예약자 수가 많아질수록 보상도 커진다. 1만 명이 넘으면 10만 엽전에 운두화 10개가 지급되고, 3만 명이 넘으면 10만 혼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레이싱모델 은빈의 화보 촬영 장면을 담은 '운중가 온라인'의 메이킹 영상을 공유하는 50명에게는 문화상권이 지급된다.

팡게임 차승환 PM은 "결혼과 약혼의 서약을 위해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다이아몬드 1쌍 등 푸짐한 사전예약 선물을 준비했다"며 "29일부터 한국에서 첫 방송이 진행되는 '운중가' TV 드라마와 함께 2016년의 문을 열 '운중가 온라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은빈의 화보 촬영 메이킹 영상과 '운중가 온라인'의 사전예약에 대한 혜택은 공식 사전예약 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