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루이다비드 헤어살롱,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진행

    입력 : 2015.12.28 09:20

    12월 한달간 SNS이벤트로 고객참여와 장루이다비드 10개지점이 함께 나눔활동 펼쳐



    프랑스 브랜드 장루이다비드(Jean Louis David, 대표 차재식) 헤어살롱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탄기부와 나눔봉사를 결합한 '사랑의 연탄나눔' 이벤트를 실시했다.


    장루이다비드와 함께 "참여"를 모토로 한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달간 40여개 살롱과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연탄기부금을 모금했다. 또한 장루이다비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ldkorea)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연탄 한 장을 기부하는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했다. 페이스북으로 참여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는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눠주신 데에 감사의 의미로 추첨을 통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로써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연말행사로 이뤄냈다.


    장루이다비드는 기부금모금 뿐만 아니라 그 금액의 일부에 해당하는 연탄을 용산구에 위치한 3가구에 직접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2015년 12월 15일 장루이다비드 목동점, 옥수점, 잠실롯데캐슬점, 남산타운점, 이태원점, 부천중동점,대전둔산점, 대전오페라점, 천안신세계백화점, 마산합성점, 본사직원까지 총 19명의 전국 각지에서 모인 장루이다비드 직원들이 모두 함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장루이다비드 코리아는 2013년 한국 런칭 이후부터 지금까지 줄곧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역할을 하고 있다. 장루이다비드에서 진행된 다양한 나눔활동중 특히 작년에 이어 2회째로 진행되는 연탄봉사는 매년 장루이다비드 연말 행사로서 의미가 크다. 이번 연탄봉사는 원장, 직원, 본사 임직원들이 힘을 모아 추운 겨울 이웃에게 온기를 선물하면서 결속력을 다지는 시간이 되었으며 2016년에도 더 많은 봉사와 나눔을 통해 고객에게서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자는 의지를 다졌다.


    장루이다비드의 소식은 공식홈페이지(www.jldkorea.com)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blog.naver.com/jld2013)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jldkorea), 카카오스토리채널(@장루이다비드코리아)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