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르의 전설3' 4주간 다양한 겨울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2.23 14:27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3'가 다음달 20일(수)까지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는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이다.

먼저 다음달 6일(수)까지 각 던전의 몬스터 사냥 시 '성탄양말'을 획득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아이템은 빅뱅 진급무기, 갑옷을 비롯해 상위 등급 장신구로 제련할 수 있는 장신구 아이템 3종 및 버프 아이템 루돌프 소환서와 교환이 가능하며, 교환 횟수가 많은 순위에 따라 무공책, 최상급장신구 등의 추가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희귀 아이템 조각 및 무공서, 용족참수도 급 월하연 무기류 등 고급 아이템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산타의 선물 상자'를 한정 판매한다.

이어 다음달 6일부터 20일까지 신년 이벤트를 연달아 선보이고, 이벤트 기간 동안 정확도, 민첩도, 편안함이 상승하는 '태산의 축복 동전' 버프 3종을 새롭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비천현 지역에서 매일 10시, 15시, 21시에 사지선다형 퀴즈를 제출하고 정답을 맞춘 유저에게 파괴, 방어, 체력 등이 일정 비율 상승하는 '근하신년' 버프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연말연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미르의 전설3'에서 따뜻한 연말, 희망찬 새해를 위해 겨울 이벤트 2종을 마련했다"라며, "총 4주간 몬스터 사냥 및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시고, 추운 겨울을 즐겁게 이겨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3'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