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엔피게임즈 게임포털 '푸푸게임', 검색 포털 '줌닷컴'에 채널링 서비스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2.22 17:45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줌인터넷(사장 박수정)과 손잡고, 검색 포털 '줌닷컴'에서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의 정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푸푸게임'은 게임이 가지고 있는 궁극적인 재미와 감동을 유저들에게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13년 오픈해 온라인, 모바일, 웹 등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들며 폭 넓은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이다.

또한 줌닷컴은 알집, 알약 등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줌인터넷에서 운영하는 검색포털이다.

이번 '푸푸게임'의 채널링 서비스는 줌닷컴 서비스 내 별도 페이지인 '푸푸게임줌'을 통해 제공되며, 인기 포털로서 많은 유저에게 애용되고 있는 줌닷컴 서비스와 푸푸게임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인기 게임이 많아 유저들에게 보다 편리한 접근성과 더욱 배가된 게임의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푸푸게임'이 '줌닷컴'과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함에 따라, 앞으로 '줌닷컴' 회원들은 '푸푸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新풍운', '대물온라인', '이색' 등의 인기게임을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인증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이엔피게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이 줌인터넷과의 제휴를 통해 검색포털 줌닷컴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푸푸게임과 줌닷컴의 만남을 통해 많은 유저 분들이 푸푸게임의 다양한 인기작을 더욱 편리하게 즐겨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오는 2016년 이스트소프트의 MMORPG '카발 온라인'의 IP를 활용해 제작한 웹게임 '경천동지'도 자사의 푸푸게임을 통해 국내에 서비스 진행할 예정이다.

'푸푸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