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템베이, 웹 RPG '흑영웅전' 채널링 서비스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2.22 17:24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 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의 웹 RPG '흑영웅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흑영웅전'은 중국 고대 신화를 배경으로 곤륜, 촉산, 봉래 세 진영의 대립과 흑영웅들의 수선 (신선이 되기 위한 수행)을 배경으로 하는 웹 RPG 게임이다. 세 진영 중 한 진영의 영웅이 된 플레이어는 선맹에 들어가거나 마음에 드는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하며, 꾸준한 성장을 통해 최고의 흑영웅을 꿈꾸게 된다.

또한 깔끔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펫, 멋진 의상, 탑승물 등을 제공하며, 파티 전투나 PVP 시스템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베이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탈 사이트 '온게이트'에서는 '흑영웅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온게이트 이용 동의에 대한 체크를 하면 각종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온게이트 패키지를, 최초 게임 접속 시에는 흑영웅전 전용 토큰 2천원권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 외에도 첫 결제를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2015년의 마지막 채널링 서비스를 흑영웅전으로 마무리 짓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지난 한 해 온게이트는 매 월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 그 결과 20여개의 게임에 대해 채널링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었으며, 이와 더불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다가올 2016년에도 유저들의 사랑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