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애심게임, 모바일 전략 RPG '매직서머너' 21일 정식 서비스 실시

엡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2.21 13:59

ESIMGAME(이하 애심게임)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매직서머너'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애심게임의 세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매직서머너'는 천계와 마계의 평화를 위해 모험을 떠나는 영웅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3D 모바일 전략 RPG로, 소환사를 통해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다양한 영웅들과 함께 나만의 부대를 만들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애심게임은 '매직서머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증정할 계획이다. 게임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인게임 결제 1000원 할인권을 받아볼 수 있는 오픈 이벤트와 7일간 매일 접속 시 점점 더 보상이 푸짐해지는 7일 출석 이벤트 외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게임 내 이벤트 외에도 '매직서머너' 공식 카페를 통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닉네임과 카페 닉네임을 일치시킨 후 인증하기만 해도 150보석과 1만골드를 얻을 수 있는 닉네임 이벤트와 카페에 공략을 작성하는 공략 리뷰 이벤트, 5행시 짓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애심게임 관계자는 "모바일 전략 RPG인 '매직서머너'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기다려 주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매직서머너'는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