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 대란 속 김포한강신도시 연일 인기 행진 계속 중 '에일린의 뜰' 그 이유는?

      입력 : 2015.12.20 09:00

      수도권내 아파트 가격 상승과 전세난으로 인해 자가 주택마련 계획을 갖고 있는 분들이 어느때보다 내집마련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와중에 서울 도심 지역 접근성이 약 25km 내외인 한강신도시가 각광받고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는 작년 이후 올상반기까지 아파트값 상승률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고 각광받는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상황은 김포주변지역에 대한 모든 개발 인프라가 가시화되자 관심은 더욱더 증폭되고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가 현재도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지만 2018년 김포도시철도(한강신도시 ~ 김포공항역까지 총 23.63km구간에 걸쳐 총 9개의 역) 개통시 도시철도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50분이면 도착하는 등 또 한번 한강신도시 아파트가 전국적으로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도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이용 서울역까지 30분대이면 진입이 가능하고 김포한강로와-올림픽대로를 이용 바로 서울로 진입이 가능하고, 인접 마곡지구 산업단지내 입주시점에서 마곡지구를 소화할 수 있는 주거지로서 급부상중이다.



      보스턴컨설팅그룹평가 전세계 가치창출기업 건설부문2위를 차지한 아이에스동서가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지구의 중심 운양지구 Ac-18블록에 "김포 한강신도시 리버 에일린의 뜰" 호수공원을 품은 구래지구 Ab-20블록에 "김포 한강신도시 레이크 에일린의 뜰"을 한 개의 모델하우스에서 전용면적 기준 73㎡와 84A㎡/84B㎡를 동시 분양중이다.


      아이에스동서는 '동탄2신도시 에일린의 뜰'을 비롯하여 연이어 공급한 '울산드림in시티 에일린의 뜰 2차', '창원 자은3지구 에일린의 뜰',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등 전국에 분양한 단지 모두 높은 청약성적은 물론 전 타입 계약까지 100% 마감하며 수요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중견 건설사다.


      김포 한강신도시에 공급되는 단지들의 실내 구조와 마감재등은 최고수준이다. 김포 에일린의 뜰에는 드레스룸, 부부 욕실, 팬트리, 알파룸 등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춰져있다.


      특화공간이 보편화되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에 실수요자들의 만족을 위해 건설사들이 이를 적극 수용한 원 플러스 원(1+1) 특화설계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1+1 특화설계는 수요자가 필요로 하는 공간을 하나 더 제공하는 것으로 실용성이 강조됐다는 점에서 주목할만 하다.


      아이에스동서가 한강신도시 2개 블록에서 동시 분양 중인 '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의 84A타입은 드레스룸이 2개가 마련된다. 현관에도 대형 팬트리 공간을 제공해 주거편의를 높였다. 또한 알파룸의 옵션을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끔 함으로써 개인의 선택 폭을 넓혔다.


      '리버 에일린의 뜰' 단지는 운양지구의 마지막 분양단지로서 중심상업지 인프와 인접한 롯데마트, 김포 패션아울렛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레이크 에일린의 뜰' 단지는 한강신도시 유일의 호수공원과 녹지와 공원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고, 단지옆으로 자전거 운동로가 다 만들어져 있는 자연하천인 가마지천이 흘러 쾌적한 주거환경을 즐길 수 있고 김포 한강스포츠센터(수영장,휘티니스 등)과 김포생활체육과 및 테니스장등이 인접해있어 다양한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전세 값이면 아파트를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입주시까지 1000만원 조건도 마련됐으며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여서 시세차익을 노리는 투자자들도 많이 몰려들고 있다"며, "자세한사항은 분양사무실에 문의 가능하다"고 답했다.


      문의: 031-989-6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