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여기어때, 그린카와 손잡고 연말 모임 편의 극대화 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2.17 14:46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의 대표 서비스 '여기어때'가 연말을 맞아 카쉐어링 업체 '그린카'와 함께 할인쿠폰과 커피를 증정하는 제휴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 데이트와 각 종 모임에 가장 필요한 숙박과 차량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돕고,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여기어때'와 '그린카' 앱에서 동시 진행되며, '여기어때'를 통해 '그린카'에 신규 회원 가입시 7만원 상당인 8시간 이용권과 스타벅스 커피 한 잔 쿠폰이 지급된다. 반대로 '그린카'를 통해 '여기어때'에 가입하면 바로예약 50% 할인쿠폰 지급과 다양한 회원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는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비어 있는 중소형호텔의 객실을 간편하게 검색·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바로예약 서비스에 대해 수수료 0%를 선언해 중소형호텔의 부담을 줄이고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린카는 차량을 원하는 시간만큼 모바일로 간편하게 예약해 이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로,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곳에 있는 차량을 쉽게 예약 및 반납기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장용희 마케팅팀장은 "숙박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기어때와 차량 이용을 돕는 그린카가 제휴를 맺음으로써 연말 데이트, 각종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대의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특히 고객이 원하는 순간과 장소에 따라 주변 숙소, 주변 차량을 매칭하는 서비스의 결합이라는 측면에서 스타트업간 상생마케팅으로서의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