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얍(YAP), 앱 설치고객 모두에게 오크밸리 오전 리프트권 증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2.15 10:17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이 2015년 연말을 맞아 선착순 15만 명에게 ‘한솔 오크밸리 오전 리프트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깜짝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간 얍(YAP) 사용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애플리케이션 설치 및 회원가입을 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솔 오크밸리 스키장에서 사용 가능한 5만 2천원 상당의 오전 리프트권은 얍(YAP)앱 내에서 클릭 한 번으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다운받은 쿠폰은 2015~2016 스키시즌 폐장 전까지 사용가능하며, 오크밸리 내 현장 무인 발급기에서 교환하고 바로 사용하면 된다.
 
또한 얍(YAP)은 31일 까지 ‘12월의 출석체크 YAP’ 이벤트도 진행한다. 얍(YAP) 앱을 방문해 출석 도장을 찍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출석 체크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폰 6S(64GB),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 CGV 1인 2매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참여고객 중 매일 1천명에게 GS25 편의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500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케이크 쿠폰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본인 인증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얍컴퍼니 안기웅 CMO는 ”한 해 동안 얍(YAP)의 성장을 응원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번 연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016년에도 얍(YAP)은 O2O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서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