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 마련의 꿈이 현실로... 김포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 합리적 가격을 분양열기 뜨거워

      입력 : 2015.12.04 08:52


      최근 연일 치솟는 전세난으로 인해 서울 및 수도권 분양시장이 다시 뜨거워지고 있다.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들이 수도권 지역 중, 교통과 환경, 합리적인 가격대의 아파트로 시선이 몰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곳이 김포한강신도시다. 김포시의 2020도시기본계획이 최종 승인되면서 자족도시 계획이 진행되고 있고, 김포도시철도, 의료복합단지, 종합스포츠타운, 한강시네폴리스, 종합스포츠타운, 아트빌리지 조성사업 등 대규모 개발 호재가 등장하고 있다.


      개발 호재가 기대되는 김포 한강시도시에 아이에스동서가 2개 블록(Ac-18∙Ab-20블록)에서 '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 동시 분양을 시작했다. 아이에스동서는 올해 첫 분양단지인 '동탄2신도시 에일린의 뜰'을 시작으로 공급한 '울산드림in시티 에일린의 뜰 2차', '창원 자은3지구 에일린의 뜰',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등 상반기 전국에 분양한 단지 모두 높은 청약성적은 물론 전 타입 계약까지 100% 마감하며 수요자들의 높은 인기를 실감한 바 있다.


      운양지구 Ac-18블록에 위치한 '리버 에일린의 뜰'은 지하 2층~지상 21층 7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73㎡ 75가구, △84A㎡ 102가구, △84B㎡ 262가구 등 총 439가구로 구성된다. Ab-20블록에 위치한 ‘한강신도시 레이크 에일린의 뜰’은 지하 1층~지상 18층 총 10개동, 전용면적 기준 △73㎡ 115가구, △84A㎡ 215가구, △84B㎡ 248가구 등 총 578가구로 구성된다.


      '김포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은 김포한강신도시 지역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운양지구 초입에 위치해있다. 더불어 에일린의 뜰은 900만원대부터 저렴하면서도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여 수요자들이 몰려들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는 건설사들의 특화 경쟁으로, 새로 공급되는 단지들의 평면이 상향 평준화되고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 드레스룸, 부부 욕실, 팬트리, 알파품 등이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진 아파트들이 많이 등장하며, 실수요자들의 만족을 위해 이를 적극 수용한 원 플러스 원(1+1)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1+1 특화설계는 수요자가 필요로 하는 공간을 하나 더 제공하는 것으로 실용성이 강조됐다.


      김포한강신도시는 교통 면에서도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2018년 김포도시철도 개발사업이 완료되면 한강신도시에서부터 김포공항역까지 총 23.63km구간에 걸쳐 총 9개의 역이 개통될 예정이다. 이 노선이 개통되면 한강신도시를 기점으로 김포공항역까지 20분대로 이동 할 수 있다.


      한강신도시에서 광역급행버스인 M버스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게 된다. 자가용으로는 김포한강로, 올림픽대로, 48번 국도 등을 이용해 빠른 시간 내 이동이 가능하다.


      생활 및 주거환경 인프라도 뛰어나다. 에일린의 뜰 단지가 위치한 운양지구 외에도 장기지구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해 롯데마트, 김포 패션아울렛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한강신도시 유일의 호수 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남측 단지 바로 앞으로 가마지천이 흘러 쾌적한 주거환경이 제공된다. 김포한강 스포츠센터가 인접해 있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등 다양한 문화생활이 잘 갖추어져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 모델하우스 방문은 전화 사전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기타 에일린의 뜰 분양가격 및 기타 문의 상담도 친절하게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 1661-3141